경북 오미가미

(영덕여행) - 삼사해상공원과 장사해수욕장

챰 쎄주 2010. 11. 22. 09:37

 

 

 

 

아주 무더운 여름에 간 곳.

 

영덕 삼사 해상공원 .

새해 일출로도 유명하고 태진아씨 형제분이 여기서 장사 하시는 곳 ㅎㅎ

지금도 계신가 몰라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야외 공연장

 

전시관에서 바라보는 강구~

 

어촌 전시관 첨 생겼을때 간거다.

개장한게 아니라 공짜로 구경 할수 있었다.

 

영덕하면 대게^^

 

대게 잡이 ~ 만선 이기를 ^^

울 짝지는 뭘 저리 열심히 들여다 보는지 ㅋㅋ

 

 

대게 파는 시장~을 형상화

 

장사 해수욕장.........

모래도 뜨끈 뜨끈 ~ 햇볕 쨍쨍~ 끈적 끈적

더워 죽는 줄 알았다는 ㅎㅎ

 

2008년 7월 12일에 간 곳

 

난 아무리 생각해도 여름 피서지로 바다는 아닌거 같아 ㅋㅋㅋ